제발, 3G 아이폰아, 국내에도 나와다오~

2008. 8. 15. 13:18
아이폰 3G

요즘 3G 아이폰의 국내 발매 관련해서 이런저런 소식이 들려온다. 국내에 아이튠즈의 서버가 들어왔다라던지, (무슨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) 중계기 코드를 짜고 있다던지, 일본소프트뱅크의 답신 내용이라던지, 펌웨어 내에 KTF Show 커리어가 포함되어 있다던지 하는 루머 및 확증 사실들이 조금씩 흘러나오면서 3G 아이폰의 국내 발매에 대한 묘한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.

일본의 경우를 보더라도, 공식적인 발표 직전까지 해당 업체에서의 별다른 대꾸가 없었다는 것 때문에 이번 KTF도 그런경우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하게 만든다.

어쨋든 지금까지 너무도 많은 떡밥들이 뿌려졌기에, 실상 이건 안나오면 안될 분위기다. 이미 김칫국이란 김칫국은 다 마시게한 상태인데(의도였든 아니든.) 갑자기 해당사항 전혀 없다 이렇게 발표가 나버린다면....-_-+...

제발 국내에도 발매 좀 해주오. 알려진대로 KTF라면, 내 당장 SKT버리고 달려갈테니. 더불어 돈 마련해야되니 그동안 써오던 17-55mm f/2.8 IS는 장터행. 혹여라도 발매 확정되면, 각종장터에 매물들이 폭증하지 않을지..

P.S 괜시리 기대감에 아이폰 액세서리를 둘러보다가 바하 케이스에 꽂혀 버렸다..오...

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.

Stephan Everyday Life